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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

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부일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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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운영서비스의
사업개요

부일정보링크는 공공, 금융, 유통, 방송/통신, 병원, 제조 등 전 사업분야의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택센터 운영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한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기업서비스

인바운드 고객상담 CS상담, 상품/서비스 문의상담, 예약상담, 기술상담, 주문접수, 불만접수, AS접수 등
(컨택센터로 인입되는 상담요구 전화를 처리하는 서비스)
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세일즈 상담, 휴먼고객 활성화 상담, 연체안내 상담, 해피콜 등
(기존/신규 고객 유지/유치를 위해 사전동의 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/판촉 서비스)
리서치 서비스 고객사의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

서비스 형태 (도급)

풀 아웃소싱
(Full Outsourcing)
부일정보링크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답업무를 수행하는 Turn-key 방식의 서비스
인 하우스 아웃소싱
(In-house Outsourcing)
고객사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부일정보링크 직원이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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